본문 바로가기

디스 이즈 디 엔드 (This Is the End, 2013) 1080p bluray 한글자막입니다.

CINEMA/.SMI 2015. 1. 3.
반응형



엠마 왓슨(Emma Watson)님께서 출연한 고급스러운(?) B급 SF물입니다. 영화 정말 골때립니다. 주연배우들 전부 실제 이름으로 출연했고 엠마 왓슨님은 우정출연 느낌으로 잠깐 출연했지만 임펙트가 너무 크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전부 접어두고 엠마 왓슨님이 출연하셨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영화를 보기 시작했는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특히 이장면 "헤르미온느가 모든걸 훔쳐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꼽빠지게 웃었습니다. 엽기적이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This Is the End, 엉뚱함의 끝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웃음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합니다. ^^



This.is.The.End.2013.Bluray.1080p.smi

<저작권 문제로 자막은 링크로 대체합니다>




영상 정보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Emma Watson facebook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