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32

디스 이즈 디 엔드 (This Is the End, 2013) 1080p bluray 한글자막입니다. 엠마 왓슨(Emma Watson)님께서 출연한 고급스러운(?) B급 SF물입니다. 영화 정말 골때립니다. 주연배우들 전부 실제 이름으로 출연했고 엠마 왓슨님은 우정출연 느낌으로 잠깐 출연했지만 임펙트가 너무 크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전부 접어두고 엠마 왓슨님이 출연하셨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영화를 보기 시작했는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특히 이장면 "헤르미온느가 모든걸 훔쳐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꼽빠지게 웃었습니다. 엽기적이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This Is the End, 엉뚱함의 끝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웃음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합니다. ^^ This.is.The.End.2013.Bluray.1080p.smi 영상 정보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2015. 1. 3.
다음 블라인드 처리와 (주)미디어 이야기 그리고 DMCA 위반 Google 검색에서 삭제 몇일전 제 블로그 12개의 글이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습니다. 이유인즉,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 삭제요청이었습니다. 아래는 이메일로 온 내용입니다. 다음측에 글을 수정하겠다고 전화를 했지만 막무가내로 글을 삭제한다고 합니다. 우선 (주)미디어이야기 측과 대화한 후 게시물 복원신청을 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고측인 (주)미디어이야기 측에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가 몇번 울리면서 기계음으로 넘어간 다음 40초가 지날쯤 끊어져버리네요. 홈페이지도 개설중이라고만 나와있는데 결론은 답변 안받겠다라는 것이겠죠.덕분에 유입이 많은 구글측에 12개의 URL 삭제요청도 함께 해야하는 지경이입니다. 좀 당황스러운 부분은 글들 중 몇개는 법적인 문제에 전혀 지장이 없는데도 무조건 삭제요청이 들어오더니 강제 삭제되어 클레임을 .. 2015. 1. 3.
마인드스케이프 (Mindscape, 2013) 720p Bluray 한글자막입니다. 상당히 흥미진진한 스릴러물입니다. 반전또한 멋있고 엔딩도 훌륭합니다. 줄거리나 내용에 대해서 쓰기보다는 직접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Mindscape.2013.BluRay.720p.DTS.x264-ETRG.smi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영상 정보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015. 1. 1.
베로니카 마스 (Veronica Mars, 2014) 720p bluray 한글자막입니다. 미드로 시즌3까지 방영한 베로니카 마스가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미드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21살 법대를 나와서 고향으로 돌아온 베로니카는 고등학교 동창의 죽음을 파해치면서, 과거의 사건들도 연관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범인을 찾게됩니다. 실마리를 하나 하나 찾아가는 과정이 명탐정 코난급이네요. 마무리는 해피엔딩으로 끝이나는데 좋은 직장에 합격도 하지만 자신이 진정 원하는 삶이 사립탐정이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서 아빠와 함께 계속 고향에 머물게 됩니다. Veronica.Mars.2014.BluRay.720p.DTS.x264-Masta.smi 상당히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평점도 엄청 높게 나왔네요. 추천합니다. ^^ 영상 정보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014.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