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펙트 스톰 (The Perfect Storm, 2000) BluRay 720p 한글자막입니다.

CINEMA/.SMI 2014. 10. 27.
반응형




필자는 30년을 어촌 마을에서 살았습니다. 


양손으로 동그라미를 그린듯 양쪽으로 방파제가 고깃배를 보호하고 있는 아름다운 곳이죠. 태풍이 부는날은 집앞 바다의 파도가 부서지면서 짠물이 빗물과 함께 집까지 퍼져오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작고 동심이 있는 마을입니다.


살아온 환경상 어촌에 많은 영향을 받아서 바다가 나오는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를 좋아하고 많이 챙겨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화는 필자가 사랑하는 영화, 그리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퍼팩트스톰입니다.

비록 한국과 많이 다른 환경의 선장(어부)의 이야기지만 동서를 막론하고 사람사는 이야기는 비슷한 것 같아요.



퍼팩트 스톰의 포스터 속 영상은 영화 클라이막스의 장면이다.



배가 뒤집혀지지 않기 위해 파도를 정면으로 가로지르는 결단을 내리는 선장의 카리스마와 스케일은 당시 관객을 매료시키기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주인공 빌리 타인역의 조지 클루니의 카리스마있는 연기와 당시로써의 엄청난 CG기술, 그리고 항구 도시의 잔잔한 분위기가 좋은 영화 퍼팩트스톰.



The.Perfect.Storm.2000.BluRay.720p.x264-WiKi.smi

<저작권법으로 자막은 링크로 대체합니다>




잊혀진듯 조용하지만 역대명작 반열에 올려놓아도 손색없는 영화입니다. 네이버 평점이 좀 적게나온것 같습니다. 최소 9점은 나와야 하는데;; 아직 못보신분들은 강력!!! 추천합니다.^^


영상 정보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