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다.

Blog 2014. 8. 12.
반응형

2달만에 애드센스를 달게되었습니다. 이 감격이란... ㅜㅜ

이렇게 시간이 지체된 이유는 애드센스 1차 승인이 완료된 후 2차 승인을 받기 위해서 광고코드를 skin.html에 수정해서 붙어놓았더니 승인이 나지 않았던 것이였습니다.

반응형 스킨이라서 1차 승인을 받은 6월 당시 베타버전의 반응형광고를 임의로 수정해서 올렸더니 2차 승인이 되지 않았던 것이죠.


일요일 조용히 책상에 앉아서 다시 광고를 만들고 소스코드 수정없이 그대로 올렸더니 하루도 채 되지 않아서 2차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ㅎ

광고 승인 안되시는 님들 광고 수정없이 올려보세요. 이상없이 2차 승인 될거예요




1차 승인이 되고 온 메일입니다. 광고를 만들고 구글봇이 포스팅 자료를 긁어 갈때까지 기다리라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광고 게재 후 자기 블로그의 광고 클릭은 부정행위로 간주하기 때문에 절대, 절대루 클릭하면 안된다고 나와있어요.




새로 광고를 만들고 수정없이 등록하였더니 16시간만에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그간 두달은 참았던 시간들을 생각하면 말그대로 헐입니다.


헐~



이제 모든 승인이 떨어지고 광고를 게제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 광고를 수정해서 상단 우측에 1, 하단 좌측에 1, 왼쪽 사이드바에 1 이렇게 총 3개의 광고를 게제해야 겠습니다. - 수정 : 사이드바가 길고 보기 싫어져서 하단에 광고 2개 배치하였습니다.



2달간의 고민이 한방에 해결된 기분 좋은 하루 입니다. 열심히 포스팅해서 수익도 열심히 내야겠어요. ㅎ 광고수익 내시는 블로거님들, 광고 승인을 기다리시는 블로거 님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