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두(Baidu , 百度)에 Honda's Blog 블로그 사이트로 등록하기

Blog 2014. 6. 3.
반응형

 

바이두는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로 전세계 검색사이트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고 중국판 구글로 불리우고 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국내 드라마가 꾸준하게 중국에 방영되고 있는데, 얼마전 종영한 별에서 온 그대는 중국에서 치맥 열풍을 불어 올 정도로 국내의 드라마와 음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류 열풍의 꾸준한 중국 진출을 기대하며, 우리 블로거들은 중국 네티즌들의 트래픽을 잘 활용해서 방문자 유입증가를 기대함으로써 애드센스 광고비 창출에 노력 해야겠습니다.

 

 

<출처 : TV REPORT

 

 

바이두에 블로그를 사이트로 검색 등록시키고 블로그 RSS등록 등으로 검색에 반영(물론 언어장벽이 존재하겠지만,)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중국 인구13억명, 0.1% = 130만명;;)

 

 

 

바이두 검색등록(http://zhanzhang.baidu.com/sitesubmit/index)으로 접속합니다.

 

 

URL에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자동방지문자 입력란에 한자를 입력합니다.

한자 입력은 네이버 한자사전의 필기인식기를 이용하여 입력 가능합니다.(네이버 한자사전 : http://hanja.naver.com/)

 

 

 

提交(제출)을 누르면 URL이 성공적으로 제출되었다고 나옵니다.

 

 

 

확인은 바이두 검색창에 주소를 입력해서 웹사이트로 검색되면 등록 된 것입니다.(등록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검색 확인되면 사진 추가해서 올릴께요.) .검색등록이 완료되면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에 가입해서 트래픽 및 크롤링 확인도 해보겠습니다.

이상 바이두(Baidu , 百度)에 블로그 검색등록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